"미 경기둔화 우려 IT 폭탄..하반기 대응전략은"

입력 2010-09-02 09:27
한국경제TV에서 전문가로 활동중인 모아인베스트 권정호 대표가 9월 2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장중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미국의 경기지표 부진으로 인한 경기둔화 우려로 글로벌 증시 동반 조정의 빌미를 제공하면서 국내 증시 역시 조정을 보였다.

특히 경기 민감주인 IT 업종이 큰 폭의 하락을 보이며 IT에 투자한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를 급격히 냉각시켰다.

하지만 권 대표는 미국 경기 둔화 우려가 더블딥으로 가는 극단의 상황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미 오바마 정부에서는 제 2차 경기 부양을 준비 중이고 이번 2차 경기 부양은 녹색산업 육성을 위한 부양이라는 점에서 지난 2008년 있었던 1차 부양(부실 금융사 파산 예방)과는 차이가 있다는 설명이다.

권대표는 이번 온라인 공개방송에서 ‘미 경기둔화우려 IT 폭탄. 특히 삼성전기 어떻게?’ 란 주제로 하반기 IT, 자동차 등

경기민감주에 대해 어떻게 준비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집중 분석할 예정이며 기존 주도주 IT, 자동차에 대한 전망과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방송 참여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을 통해 입장 할 수 있으며, 와우넷 권정호대표 전문가방송 가입 시 10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방송참여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대한 문의는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