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브랜드 디자인,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수상

입력 2010-08-09 09:22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고객의 생활을 즐겁게 진화시킨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0년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회사측은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 디자인이 ''Life, You, Me (라이프, 유, 미)'' 라는 기업 철학에 바탕을 두고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들을 모티브로 사용해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일상적인 소재의 조합을 통해 삶의 경험을 재미있고 익살스럽게 표현하고, 삶의 확장적 가치를 형상화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수상작의 아트디렉터를 맡은 이준형 BX팀장은 “이번 수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 하고자 노력한 점에서 평단의 주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