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 우대프로그램'' 호평

입력 2010-07-26 12:58
대한항공(대표이사 지창훈)이 세계적 여행전문지인 미국 ''이그제큐티브 트래블''로부터‘아시아 최고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상을 받았습니다.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가 호평 받았기 때문입니다.

대한항공은 모닝캄 프리미엄과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들에게 탑승 수속 시 일등석 카운터를 이용하도록하고, 우선 탑승 서비스, 동반자 1명 포함한 라운지 제공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수상에서‘베스트 인터내셔널 에어라인’부문에서 싱가포르항공과브리티시 에어라인과 함께 상위 3대 항공사 대열에 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