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테크놀로지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이‘iF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어워드 2010’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iF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힙니다.
제품,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등 분야별 특성에 따라 매년 수상작을 선정하며 미오는 올해 ‘iF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어워드 2010’에 출품한 1,687개 업체 중 ‘바이럴 디자인’ 부문에 선정됐습니다.
미오의‘아이러브그린시티’캠페인은 정보의 유통이 신속하고 자유로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글로벌 이벤트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오는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캠페인을 확산시켜 60일의 캠페인 기간 동안 4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하는 등 혁신적인 메시지 전달 방식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