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전차''로 유명한 이효근 대표가 오는 7일과 8일 이틀에 걸쳐 초보·직장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급등주 강좌를 개최한다.
올해 한국경제TV 인기프로인 ''대박타임/시금치''를 통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효근의 신성장가치주 실전기법''을 이 자리에서 공개하는 것이다.
이 대표는 주가가 비약적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평범해서는 안된다며 새로운 무엇이 있어야 한다고 평소 주장해왔다.
미 증시에서도 1952년부터 최근까지 400~7만%의 수익을 올린 종목의 95%가 ''신성장가치주''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 대표는 올해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방송을 통해 일진디스플레이, 국순당, 화신, 녹십자, 네패스 등 급등주를 찾아내 높은 적중율과 수익률을 보여주었다.
최근 하락장에서도 한전기술을 상승 초기에 발굴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고 있으며 현재도 진행 중에 있다.
이 대표는 이런 종목들이 편안한 급등주이며 신성장가치주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효근 대표의 ''급등주·신성장가치주 발굴''은 높은 투자수익에도 불구하고 리스크는 최소화 시키는 과학적인 투자기법이다. 그래서 초보 투자자들과 직장인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편안한 급등주''로 불리고 있다.
이 대표는 신성장가치주 실전매매기법을 전수하기 위해 오는 8~9일 오후 7시~10시까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와우파에서 ''이효근의 급등주, 가치주로 대박나기 기법''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매매가 서투른 초보투자자들이나 바쁜 직장인들이 편안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대시세 급등주''를 발굴하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강좌는 신성장급등주를 3가지 과정으로 구분해 1)세력과 기관·외국인 수급분석, 2)단계별 매수요령과 리스크 관리, 3)대박주 탄생의 비밀 공개 등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파'' 전화 02-535-25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