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파, FP계속교육과정 온라인 오픈

입력 2010-06-03 09:39
수정 2010-06-03 09:40
한국경제TV 와우파(www.wowfa.co.kr)는 재무설계사(이하 FP)들의 역양강화, 전문상담스킬 및 전문지식 습득을 전달을 위해 온라인 과정을 오픈했다.

한국경제TV 와우파는 한국FPSB 인정과정인 FP계속교육과정이 WOWFA사이트에서 정식 온라인교육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주)플레이그램과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강좌를 개설하고 한국FPSB로부터 인증과 검증을 거쳐 시작되는 만큼 교육프로그램의 깊이와 정확성에 그 무게를 뒀다는게 한국경제TV측의 설명.

기존 FP 과정의 문제점을 보완해 상황별 비법을 전달하게 될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제무설계사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명확한 영업대안을 제시해 보험계약의 성공률은 물론 관리에 있어 법률적, 시대적 특성을 잘 살려 교육효과를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그램들은 FP들의 중요부분인 세무정복, 금융상품과 제무설계, 펀세일즈와 판매심리학, 꼭 알아야하는 세금 그리고 펀드의 모든 것 등이다.

와우파 관계자는 “고객만족에 99%란 없다. 노력하는 FP만이 성공에 다가갈 수 있으며 누가 알아주기만을 기다리는 FP란 퇴보만이 있을 뿐”이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이지만 여기에 안주 하지 않고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번 계속교육과정을 공동 진행한 플레이그램의 송효찬대표는 “고객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진화하고 있다. 이를 앞질러 가기 위한 진정한 교육을 준비한 만큼 이번 프로그램을 활용해 성공하는 FP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승인받은 계속교육과정은 한국경제TV금융아카데미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를 통해 교육신청이 가능하며, 기업별 단체 수강 요청시 게이트페이지(Gate Page)와 학습관리시스템(LMS)을 별도 지원 사이버연수원 형태로도 제공 할 계획이다.

와우파 FP계속교육과정은 필수 20학점 이수를 위한 온라인 40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수강료는 2시간 1학점에 2만원이다. 문의는 02-535-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