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형 주택, 귀하신 몸! 송내역 초역세권 아이스타빌!!

입력 2010-02-26 12:45
서울과 인천의 중심도시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532-14번지에 아이스타빌의 샘플하우스가 마련되었다. TV, 냉장고, 세탁기, 침대, 붙박이장, 책상 등 생활필수품들이 풀옵션으로 준비되어있고 선착순 등기 분양 중이다. 분양가는 채당 5,900만원에서 6,400만원 선이며, 대출융자를 제외하면 오피텔보다 실투자 금액이 적은 소액으로 임대사업자가 될 수 있다.

부천시 인구의 약45%를 수용하는 ''상동''의 소형주택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부천은 수도권 중에서 서울과 인접하며, 2012년 7호선 상동역의 개통되고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각순환도로, 중동대로를 이용하여, 강남권 3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해 수도권까지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상동역 개통 시기의 최고치의 다다르는 프리미엄은 기대해도 좋다. 더욱이 지하철1호선 송내역과 더블 역세권을 형성한다면, 날개를 달아준 격이다.

부천시는 중동 신도시를 중심으로 원미구, 오정구 등 단계적인 재개발을 추진. 뉴타운 이주로 인한 풍부하고 탄탄한 임대수요가 있기에 안정적인 투자가 될 수 있다. 부동산의 기본은 수익안정, 환금성이라는것을 미루어 볼 때, 소액 투자로 약 12%의 수익률을 볼 수 있는 오피스형 원룸텔이 틈새시장으로 빛을 발하고 있다.

부천 상동 아이스타빌은 시행사로부터 약12%의 수익을 위한 관리 운영을 해준다. 주변으로는 GS백화점, 홈플러스, 세이브존, 현대백화점 그 밖에 시청, 경찰서 등 관공서와도 인접해 있으며 5만 5천 가구의 대규모 아파트단지가 배후에 있어 최고의 입지를 갖춘다.

최고의 교육열을 자랑하는 상동에는 석촌초, 상일초, 상일중, 증흥고, 경기예술고등의 학군이 밀집되어있다.

최근 1∼2세대를 겨냥한 호텔형 원룸텔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인구 고령화와 미혼 층의 증가 빠른 핵가족화로 소형 주택 수요가 급증한 반면 공급은 턱없이 부족한 형편이다. 높은 경쟁률로 조기마감이 될 수 있다. 선착순 동.호수를 지정 받을 수 있다.

신청계좌: 기업은행 333-3800-4000

예금주: 바른투자개발

신청금: 100만원(미 계약시 전액환불)

분양문의: 032) 322 - 1869

출처 : 아이스타빌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