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중공업 건설 부문이 인천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에 ''송도 해모로'' 638가구를 다음 달 분양합니다.
''송도 해모로''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8층에 이르는 규모로 112㎡~213㎡, 638가구로 구성돼 있습니다.
해당 단지는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했을 뿐 아니라 자연주의 아파트로 특화된 설계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주거 환경을 갖췄습니다.
현관에는 지문 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수납 공간을 극대화한 다용도 대형 신발장 등으로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거실에는 우물 천정과 아트월로 고급스러움을 입혔고 채광, 통풍, 경관을 고려한 2면 개방 시스템으로 에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또 생태 녹지와 습지가 단지 안에 있어 자연과 하나되는 단지 조경을 자랑하며, 1층 세대는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조경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휘트니스 센터와 놀이방, 주민문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문화 공간인 ''해모로존''은 더욱 풍요로운 생활을 제공합니다.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에서도 해당 단지는 서울 도심, 인천국제공항, 부천, 성남까지 교통 여건이 탁월한 편입니다.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와 함께 지난 10월 개통된 인천대교와 연결되며, 내년 완공될 지하철 1호선 연장선과 경인고속직선화 도로, 또 2020년 들어설 제2외곽순환도로로 주변 지역과의 접근성이 한결 더 좋아질 전망입니다.
''송도 해모로''는 글로벌 교육 인프라로도 손꼽힙니다.
송도국제도시 글로벌 캠퍼스에 미국 뉴욕주립대와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 남가주대, 델라웨어대, 조지메이슨대 등 외국 대학 분교 10여곳이 설립되는데다 해당 단지는 연세대 글로벌 캠퍼스 바로 옆에 들어서 글로벌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는 2012년 11월 입주를 앞둔 ''송도 해모로''는 내년 1월 중순 모델하우스의 문을 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