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의사회 무료진료봉사 참여 및 후원

입력 2009-12-16 09:37
지난 13일 서울 노원구 북부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의사회(이사장 고병석)의 무료진료봉사활동이 열렸다.

이 날, 한국마이팜제약은 롯데홈쇼핑과 함께, 회장 허준영 및 유문기 상무 등 전직원 과 가족일동이 참여하여 자사의 인기 태반영양제 ‘이라쎈’과 태반주사제 ‘멜스몬’을 후원하고, 직접 노원구의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과 기초생활수급자 500여명을 찾아가 무료진료봉사활동 및 집안 청소와 건강매트(온열매트)를 설치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단법인 열린의사회는 ‘열린의료봉사회’의 약칭으로 1997년 설립된 국내 최대의 순수 민간의료봉사단체로서, 매년 국내외의 의료혜택의 불모지를 찾아 무료진료봉사와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은 열린의사회의 창단부터 13년째 무료진료와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후원하고 있다.

이 날 후원한 한국마이팜제약의 오리지날 태반영양제 ‘이라쎈’은 그 주성분이 태반+홍삼+마늘 이며, 체력증강 및 자양강장, 피로회복 과 면역력 증강에 탁월하여 국가대표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로 유명하다. 또 ‘멜스몬’은 한국 식약청은 물론, 일본 후생성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검증받아 일본내에서 50여년째 시판중인 오리지날 태반주사제이다. 한국마이팜제약은 휴온스제약과 공동마케팅을 펼쳐 국내 보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