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그룹 하이투자증권이 26일 잠재 우수고객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현대백화점과 공동 마케팅 론칭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12월 20일까지 “DREAM 6 PROJECT"라는 이름으로 시행되는 금번 공동 프로모션은 현대백화점 전점(11개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고객이 원하는 꿈을 분류해 현실로 이슈화하는 것으로서 <행복한 부자 꿈꾸기(재테크)> <우리아이 1등 만들기(교육)> <아름다운 피부미인 되기(미용)> 등 6개의 다양한 테마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특히, <행복한 부자 되기(재테크)>는 경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하이투자증권의 하이CMA 1억 통장을 제공하고 추가로 전문 자산관리자가 1년간 재테크를 도와줌으로서 더불어 자산을 증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하이투자증권은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자산관리자가 선정된 고객과 함께 1년간 실전 자산관리를 통해 종목/펀드 발굴 기법, 주식 매매기법, 펀드 분산투자 기법 등 다양한 주식/펀드 재테크 Know-how를 전수한다는 계획입니다.
현대중공업그룹 하이투자증권은 금번 현대백화점과의 “DREAM 6 PROJECT" 공동 프로모션 제휴를 계기로 현대백화점과 협의를 통해 백화점 문화센터 재테크 강연 / 온라인 증권 Mall 운영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현대백화점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해 범현대 그룹의 브랜드 파워 강화에 힘쓴다는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