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 사이에 이런 말이 있다. ‘100억 부자는 운이 좋아야 가능하지만 10억 부자는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 다시 말해 월급이 적건 많건 간에 열심히 절약해서 저축하고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 누구나 10억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재테크의 성패는 누가 먼저 종자돈을 만드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흔히 ‘돈이 돈을 번다’고 한다. 실제로 그렇다. 어린 시절 추운 겨울날 눈사람을 만들어 보아서 알겠지만, 구르는 눈덩이는 처음에는 부피의 변화가 잘 느껴지지 않는다. 하지만 어느 정도 커진 다음에는 한 번 굴릴 때마다 문자 그대로 눈덩이처럼 불어난다. 이런 눈덩이와도 같은 것이 바로 돈이다.
여기 5천만원대 투자로 매월 125만원을 지급하는 곳이 있어 화제다.
최근 경기불황 속에서 백화점들은 실적 부진을 걱정하는 반면, 이월상품을 30~80%저렴하게 판매하는 아울렛은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여기 국내 최대 규모의 메가 아울렛 백화점이 오픈, 일부 회사 보유분을 5천만원대 특별 등기분양 하고 있어 소액 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지하5층 지상 36층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바로 월세가 지급되며 매월 125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로비층에는 메인 타겟인 20~30대를 겨냥해 영캐주얼 및 잡화브랜드로 구성, 한류스타 최지우와 이병헌 스타샵이 마련돼 외국 관광객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하고있고, 지상1층에는 유아동복과 잡화 브랜드가, 2층에는 남성복, 스포츠 골프 아웃도어 매장이 입점했으며 3층과 4층에는 웨딩홀과 전문식당가가 성황리 영업중이며 최근 마트층 내에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와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이 11월 13일 추가 오픈하여 스타샵 특별분양을 하고있다.
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오픈과 함께 마지막 회사 보유분 특별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고 점포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청약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고 말했다.
- 청 약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