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관심은 미래에 대한 불확실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중요한 척도의 역할을 하는 만큼 재테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삶의 질이 달라진다. 투자의 기본은 안전하게 수익이 창출 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안전하게 자산을 지키면서 월세를 받는 수익형 부동산이 있어 최근 핫이슈 가 되고 있다.
수익성 부동산 상품중 상가는 고정임대수익은 물론 잘 만하면 시세차익과 권리금 이라는 프리미엄을 받고 팔 수 있다. 안전한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선 임대상가를 찿는 것이 부동산PB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특히 입지가 좋은 곳은 대기업에서 먼저 선임대 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인지도 있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전문상가를 선택한다면 그만큼 성공은 보장되는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부천상동에서 입지가 뛰어난 상동 4거리는 노른자 땅이다. 그만큼 편의시설 들이 한곳에 몰려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공간이다. 개발계획과 동시에 대기업인 GS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삼성 홈플러스, 세이브존, 뉴코아, 부천터미널소풍 등 대기업이 진출한 곳인 만큼 알짜배기 노른 땅이다.
신도시상권으로 주목받았던 상동4거리 코너자리에 부천터미널소풍이 (주)이랜드와 장기임대 10년을 체결하면서 한 차원 더 높아진 서비스에 지역주민 반응이 뜨겁다. 또한 지하철 7호선 개통이 이루어지면 서울 강남권과 경기, 인천을 연결하여 삶의 질을 향상 시켜 또 다른 프리미엄까지 만족할 수 있는 조건이다.
뉴코아 아울렛 내부를 살펴보면 국내 타 아울렛과는 확실히 차별화 되어 있는 인테리어 및 편의시설 등 백화점에 한정되어있던 대형 멀티매장이 많아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또한 아울렛 활성화를 위해 꼭 필요한 집객시설로는 11개관 규모의 프리머스 영화관이 있고,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사계절 물놀이 테마파크 워터조이가 가족들의 생활공간으로 이용되어 동호회원 들로 부터 사랑받고 있다. 또한 실내 인공암벽타기 등 다양한 위락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기존의 유통점이 갖추지 못한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집객 효과가 뛰어나다.
(주)부천 터미널소풍 과 뉴코아 아울렛이 10년 장기임대로 2009년 - 2019년까지 임대체결로 투자와 동시에 임대 걱정은 사라지게 된다. 회사관계자는 “ (토지+건물) 완전등기 분양으로 권리등기증을 받을 수 있으며, 유통업계의 1인자 (주)이랜드와 장기임대 체결로 안전하게 월세를 받고, 10년이 지난후에도 재임대 연장으로 안전하게 월세를 받기 때문에 투자처를 찿는분이라면 서두를수록 좋으며 점포위치는 선착순 호수 지정으로 위치에 따라 향후 프리미엄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서 점포를 확보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입금계좌: 하나은행(100-910019-82805)
-예금주: 한국자산신탁
-신청접수: (032) 624-6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