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대표이사 박인식)가 BC카드에 기업형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본사와 전국 영업점뿐만 아니라 콜센터에도 인터넷전화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BC카드는 전체 통신요금이 기존 유선전화 대비 25% 정도 절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전화를 도입하면서 일반 유선전화나 이동 전화에 거는 요금이 유선 전화 대비 저렴해질 뿐만 아니라, 시내외 전화 요금이 부과되던 본사와 영업점 간의 통화가 내선 통화로 바뀌면서 무료통화가 구현되기 때문 입니다.
SK텔링크는 특히 인터넷전용회선의 대역폭을 충분히 확보하고 광대역 음성코덱 기술을 적용해 통화 품질에 있어서 기존 유선전화(PSTN)과 거의 차이가 없게 구현했습니다.
홍성균 SK텔링크 상무는 "신용카드 회사라는 사업의 특성상 고객의 문의와 상담이 이뤄지는 콜센터의 경우 통화 품질이 비용 절감 못지 않게 중요한 요구 사항이었다"라며 "SK텔링크의 기업형 인터넷전화를 도입한 것은 통화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신뢰가 기반이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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