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콜센터시스템 구축

입력 2009-08-04 13:42
하이원리조트가 고객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콜센터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습니다.

새롭게 구축된 대표전화 1588-7789을 통해 상담원 연결과 콘도 호텔 예약, 카지노 입장예약까지 자동으로 연결되는 시스템으로 고객의 불편을 대폭 줄였다는 평가입니다.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3분정도 소요되던 평균 상담시간이 50%이상 단축되었으며, 전 직원이 고객 상담 시 수시응대가 가능하고 고객의 소리 채널을 통해 원스톱서비스를 구현했습니다.



하이원리조트 옥도경 객실팀장은 “리조트 업계에서는 최초로 도입한 콜센터는 전직원이 고객 문의사항에 바로 답변이 가능하고 고객 불만에 빠른 대처로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