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식품업체,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입력 2009-04-17 17:29
<앵커> 다음달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업체들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했습니다.

경제가 어려운 요즘, 가족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해 보면 어떨까요?

양재준 기자가 소개합니다.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업체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습니다.

㈜오뚜기는 5월 1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한식과 양식, 중식 등 각종 부문에서 요리를 뽑내는 ''제14회 스위트홈 가족요리'' 행사를 엽니다.

예선을 통과한 160여 가족이 출전하며, 지난해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를 비롯한 각국의 다양한 요리도 접할 수 있습니다.

㈜빙그레는 이 달 26일 서울월드컵공원, 다음 달 5일 천안 종합운동장, 9일 부산 해운대 송림공원에서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크레파스화와 수채화 작품을 심사합니다.

사조산업㈜은 다음달 16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참치캔 공장이 위치한 경남 고성 공장을 방문해 생산 현장을 견학하는 체험을 진행합니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의 먹거리 대한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농심도 제주 삼다수 판매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합니다.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업체들은 소비자들과 함께 따뜻한 가족의 사랑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분주합니다.

WOW-TV NEWS 양재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