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대표 구자열)은 향후 3년간 1천억원 이상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해 친환경 제품의 비율을 현재의 55%에서 2011년 90%까지 확대합니다.
LS전선은 제품을 법적 규제 대응 제품(Eco Basic Product), 가치제고 어플리케이션(Eco-Value Added Application), 친환경 비즈니스 솔루션(Eco New Solution) 등 3개 영역으로 분류하고, ERP 시스템을 활용해 선(先)대응 개발 체계를 구축할 방침입니다.
조준형 LS전선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친환경 제품 개발이 기업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으며, 적극적인 친환경 제품 개발과 함께 자체 친환경마크 인증 제도를 도입하는 등 관리 시스템도 체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