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사내모델 선발 기업 홍보

입력 2009-04-03 11:23
한화건설이 기업홍보 광고 등 사내 모델로 활동할 남녀 4명을 선발했습니다.

한화건설은 ''즐거운 직장 만들기를 통한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대회를 진행했으며 100여 명의 지원자 중선발된 4명은 기업홍보 인쇄광고, 홈페이지 등 회사에서 제작하는 홍보물에 등장해 ''글로벌 톱 플레이어(Global Top Player)''를 슬로건으로 대외 홍보활동을 하게 됩니다.

신완철 한화건설 상무는 "전문모델보다 회사를 잘 이해하고 애사심을 지닌 사내모델 기용이 회사 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업 홍보에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사내모델 선발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