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자유여행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서비스

입력 2014-05-29 17:28
코레일이 여행자 스스로 기차여행 일정을 디자인하는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서비스를 시작한다.



코레일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를 통해 여행자 개인의 일정에 맞춰 열차 승차권을 사고 숙박, 렌터카, 입장권까지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개인이나 가족 단위를 중심으로 패키지여행 대신 취향에 맞게 일정을 짤수 있는 자유여행이 각광을 받는 상황에서 맞춤형 서비스라고 코레일은 설명했다.



왕복 기차표, 숙소,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을 원하는 대로 골라 담아 나만의 기차 여행 코스를 만들면, 가격 비교도 쉽고 결제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나만의 기차여행 프로그램은 개별적으로 예약할 때보다 최대 28%까지 할인 혜택도 준다.



코레일은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오픈 기념으로 내달 2일부터 29일까지 해당서비스를 이용하고 여행후기를 등록한 여행자 중 56명에게 제주항공권, 호텔숙박권,렌터카이용권, 와인시네마열차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에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를 많이 알린 10명에게는관광전용열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념 승차권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