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순부터 '시니어 고객 패널' 시범 운영
한화투자증권[003530]은 노년층 고객 서비스를강화하고자 이달 중순부터 '시니어 고객 패널'을 시범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시니어 고객 패널 제도는 급격한 고령화로 개인금융자산에서 노년층의 비중 또한 빠른 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노년층 투자자의 니즈를 직접 듣고 이를 수렴해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선정된 시니어 고객 패널 10명은 앞으로 3개월간 팀을 구성해 한화투자증권과 타사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뒤 장단점을 비교해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하는등 다양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리테일본부 권용관 부사장은 "노년층 고객의 관점에서 한화투자증권의 서비스, 상품, 채널, 투자정보 등과 관련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내고 특화 상품개발 등을 통해 실버 세대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