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코스콤 임직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갑오년(甲午年)을 보내고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임직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 우리는 지난해 추진한 성과를 토대로 다시 한 번 재도약하는 기회의 해로만들어야 합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하여 올 한 해 동안 저는 회사가 성장 및 발전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첫째, 경영혁신을 추진하겠습니다.
일하는 방식을 새롭게 전환해 비용을 절감하고, 직무 전문교육을 강화해 IT 전문 인재 육성은 물론 인사혁신을 단행해 능력 있는 인재가 발굴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방만 경영 정상화를 지속 추진하겠습니다.
둘째, 차세대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신사업 발굴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 등 신기술과 핀테크 기술을 확보하여 신사업을 적극 발굴하겠습니다.
셋째, 글로벌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해외 사업에 대한 중장기 전략을 새롭게 수립하고, 글로벌 솔루션 개발을 통해수출용 상품을 확보하겠습니다. 또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과 상호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체계도 구축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IT기술 기반을 강화하여 자본시장 IT 리더 위상에 맞는 기술력을 확보하겠습니다.
IT 인프라의 단계적 통합과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점진적 통합을 추진하고, 연구개발(R&D) 중심의 기술조직을 강화하여 신기술 개발에 집중하겠습니다. 또 품질조직활성화 및 품질담당관제를 운영해 고객이 신뢰하는 품질체계를 마련하겠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변화에 잘 대응해 좋은 상품과 좋은 서비스로 업계에 공헌하고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받는 회사로 발전시키는 데 모두 힘을 모읍시다.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사랑과 건강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