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는 22일 코스닥에서 원익IPS, 심텍, 브이엠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원익IPS, 심텍, 브이엠, 피에스케이, 테스, 하나마이크론, 제주반도체, 유진테크, 주성엔지니어링, 파두등이다.
원익IPS, 심텍, 브이엠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알테오젠, 리노공업, 올릭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22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