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는 19일 코스닥에서 HPSP, ISC, 솔브레인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HPSP, ISC, 솔브레인, 주성엔지니어링, 알테오젠, 에코프로비엠, 로보티즈, 메리츠제2호스팩, 펩트론, 하나마이크론등이다.
리노공업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HPSP, ISC, 솔브레인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9일]코스닥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