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는 17일 코스닥에서 디앤디파마텍, 알테오젠, 올릭스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디앤디파마텍, 알테오젠, 올릭스, 제주반도체, 리가켐바이오, 에이비엘바이오, 에스티팜, 삼천당제약, 씨어스, 태광등이다.
디앤디파마텍, 알테오젠, 올릭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태웅, 비나텍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7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