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설을 맞아 최상급 홍삼인 천삼과 수십 년 이상의 생명을 이어온 귀한 장생하수오 성분을 담은 ‘수려한 천삼 VIP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최고가 라인 천삼 상황과 천삼 선유 정품 5종으로 구성됐다.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한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제품군으로, 천삼 선유 수액과 유액, 크림과 천삼 상황 아이크림, 상황 진액 등 5종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라인업이다. 또 천삼 상황 아이크림 10ml와 진액 10ml, 크림 30ml가 추가 구성돼 처지고 늘어진 얼굴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패키지는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전통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조각보 에디션으로 꾸몄다. 한 땀 한 땀 모아 이어진 작은 조각들이 아름다운 패턴을 그려내듯, 소중한 인연이 올해도 아름답게 이어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별도의 포장 없이도 화려하고 고급스런 상자 디자인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선물하기 좋다.
LG생활건강의 고기능성 에이징 케어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도 설 시즌을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테르비나 AD’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 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성분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을 조합한 성분이 피부 전성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이번 기획 세트에는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 소프너 및 에멀전과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탄탄한 텍스쳐의 테르비나 AD 크림이 포함됐다.
또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아이크림, 피부 다이아몬드존의 트리플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제너레이팅 세럼이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고가 라인인 ‘더 골든’까지 포함해 더욱 알차고 고급스런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여성 피부 갱년기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초고가 라인인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 세럼과 솔루션이 포함돼 LG생활건강의 두 럭셔리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브랜드 베스트 향인 파우더리 머스크 향으로 깊은 바디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 구성 성분과 닮은 스킨미믹 세라마이드 콤플렉스와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한 바디 워시와 로션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전달한다. 비욘드 베스트 상품인 딥 모이스처 바디 워시와 로션 두 제품이 각각 정품 300ml, 증정품 60ml로 제공된다.
정소람 기자 r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