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새해 첫 거래일 셀트리온이 강세다. 셀트리온은 오전 10시 25분 전거래일 대비 9.5% 오른 19만8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당일 증권사들은 셀트리온에 대해 분석 리포트들을 발행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셀트리온이 올해 구제품들은 가격 하락으로 성장이 정체되나 신제품과 CMO 매출이 증가하여 전체적인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전망했다.
NH투자증권은 밸류에이션이 역사적인 저점을 도달했으며 25년 4분기 호실적 발표 및 1월 JPM 헬스케어 발표 기대감으로 주가가 추세적으로 반등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25년 4분기 실적이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핵심 동력은 고수익 신규 제품군의 가파른 점유율 확대라고 전했다. 올해에는 바이오시밀러 사업의 구조적 성장과 일라이 릴리 생산 공장 인수 효과 반영으로 실적 가시성이 확대할 것으로 주목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셀트리온에 대해 12월 19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오전 8시 30분에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