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멀티 오토젤 디스펜서' 코스트코 전점 입점

입력 2025-12-29 09:00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MOOAS)의 ‘멀티 오토젤 디스펜서’가 코스트코 전점으로 입점을 확대해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된다고 29일 밝혔다.

무아스는 지난 9월 해당 제품을 코스트코 8개 지점에 먼저 선보였으며, 이후 판매 추이와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전국 지점 확대 입점을 결정했다.

‘멀티 오토젤 디스펜서’는 묽은 제형부터 점도가 높은 제형까지 호환되는 자동 디스펜서로,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는 물론 샴푸, 바디워시, 로션 등 다양한 젤 타입 용액을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접촉 적외선 센서를 적용해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IPX7 등급의 방수 설계로 주방과 욕실 등 습기가 많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무타공 접착 마운트 세트를 제공해 설치가 간편하고, 3단계 분사량 조절, 자동 세척 기능, 450ml 대용량, 충전식 설계 등 실사용 환경을 고려한 기능을 갖췄다. 화이트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무아스는 자동 손세정기와 주방세제 디스펜서 등 다양한 자동 디스펜서를 선보여왔으며, 일부 제품은 이노스타 혁신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제품 역시 사용 환경과 편의성을 중심으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현재 무아스는 코스트코 매장에서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프로, 2 in 1 파워 제트 스팀다리미, 스마트 체성분 체중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며, 멀티 오토젤 디스펜서 전점 입점을 통해 생활 공간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무아스 관계자는 “멀티 오토젤 디스펜서는 한 제품으로 다양한 생활 세제를 사용할 수 있어 주방과 욕실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전점 확대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