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롯데백화점 잠실점(이하 롯데 잠실점)이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사전예약은 12월 25일부터 1월 8일까지 실시하며, 사전 예약이 끝난 뒤 1차 행사는 1월 9일부터 1월 18일까지, 2차 행사는 1월 19일부터 1월 25일까지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잠실점은 이번 행사를 맞아 기본 할인혜택에 추가할인, 다품목 동시구매 혜택,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웨딩가전 및 입주가전 특별 추가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기본 할인혜택에 오픈점 추가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TV, 냉장고, 에어컨 등 해당 품목에 대해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으로 LG가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7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대별 상품권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600/900/1200/1500/2100만원 가전 구입 시 20만원부터 최대 1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LG가전 구독 혜택으로 가전 구독 신청고객에게도 최대 7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결혼가전 및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웨딩고객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고객에게도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웨딩가전 구입고객에게는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맞춤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지점은 입주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입주가전 및 이사가전 구입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고객 맞춤 혜택으로 군인, 공무원, 보훈가족에게 LG전자 베스트샵에서만 받을 수 있는 맞춤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금액대별 사은품 행사도 실시한다. 가전 구입 금액대에 따라 테팔, 한국도자기, 햄튼, 에머, 클래딘, WMF, 엘르, WOLL, 콕스타,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구독 행사도 전개한다. 행사기간 중 가전 구독 신청 시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 초기비용 절감, 주기적 케어 및 소모품 지원, 멤버십 판매 경로별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 오픈 및 새해를 맞이해서 서울 및 수도권 가전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계획 중이라면 행사기간 중 방문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잠실점 가전 세일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