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내림호관원은 자사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새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3 진 우승자 가수 김용빈씨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2016년 출시된 이후 입소문을 타고 관절 건강 기능식품 시장에서 꾸준한 판매를 이어온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연골 결합조직의 필수 구성 성분인 식이유황(MSM)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칼슘을 주원료로, 관절과 연골에 도움이 되는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관절 내 연골 유지에 도움을 주는 클루코사민, 칼슘 손실을 방지하는 피시콜라겐 펩타이드 등 약 30가지 부원료를 첨가해 꾸준한 섭취로 관절을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에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김용빈은 올해 6월부터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꾸준하게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세 트롯맨’으로 알려졌다. 무대 밖에서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면서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미스터트롯3 최종 우승 이후 ‘사랑빈’ 팬들과 꾸준한 기부 행보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3월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산불 피해 지원 성금 기부, 9월에는 생일을 기념해 대한사회복지회에 성금을 기부하기도 했다.
자연내림호관원 측은 “‘미스터트롯3’ 우승 이후 다양한 행사 활동을 펼치면서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를 갖추고 있는 가수 김용빈씨가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잘 맞는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진정성을 기반으로 하여 중장년층 고객에게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