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복만 동원개발 회장 "국내 최고수준 단지 조경…에버랜드 놀이터 적용"

입력 2025-11-27 15:37
수정 2025-11-27 16:15
“‘브레인시티 비스타동원’이 단지조경대상을 받은 것은 50년간 쌓아온 당사의 노하우와 주거 철학이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장복만 동원개발 회장(사진)은 이 같은 한경 주거문화대상 수상소감을 밝히며 “더욱 발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동원개발이 평택 브레인시티에서 공급 중인 이 아파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단지 조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스타 레거시 가든’이란 이름으로 전체 조경이 구성된다.

에버랜드 인기 테마놀이터가 단지 내에 적용된 것도 호평을 받았다. 기존 아파트 단지에서 보기 어려운 설계다.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갖춘다. 또 통합 디자인의 휴게시설과 출입구 정원 등도 마련해 입주민 누구나 자연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조경 환경을 꾸민다.

장 회장은 “입주민이 일상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 조경에 공을 들인 단지”라며 “고품격 조경 설계와 세심한 동선 계획 등이 이번 단지 조경 대상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그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동원개발은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와 성실함을 바탕으로 앞으로 전국에 더 좋은 주택을 공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