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는 오는 13일 '2025 홍보전략워크숍'을 개최한다. 워크숍은 국내 기업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AI의 대중화와 디지털 전환으로 변화한 미디어 환경 속에서 기업 PR 전략과 대언론 관계 등을 다룬다.
언론사, 언론중재위원회, 기업 위기관리, 학계 등 PR 분야 전문가들이 △AI 시대의 홍보전략 △기자와의 관계 구축 △기업 위기관리 △유사언론에 대한 법적 대응 △ESG 기반 홍보와 사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명진 한국광고주협회 경영전략팀 팀장은 "AI가 미디어 생태계를 급변시키는 시대를 맞아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며 "이번 워크숍은 홍보 담당자들에게 시대적 통찰과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PR 전략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5 홍보전략워크숍은 기업 홍보 담당자만 신청 가능하며 한국광고주협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