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트레이더스, 트레이더 맵 두 번째 프로젝트로 인튜이션(TRUST) 선정…10만달러 USDC 할당

입력 2025-11-05 18:03
수정 2025-11-05 18:04
가상자산(암호화폐) 소셜트레이딩 플랫폼 리그오브트레이더스(LOT)는 자사의 트레이더 맵(Trader Map)에 두 번째 프로젝트 '인튜이션(TRUST)'을 공식 온보딩하고, 10만 USDC 규모의 글로벌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11월 5일 오후 7시부터 12월 3일 오후 7시까지 4주간 진행된다.

트레이더 맵은 사용자의 중앙화거래소(CEX) 계정을 API로 연동해 실제 거래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리더보드로, ▲거래 빈도 ▲포트폴리오 구성 ▲거래 성향 등을 기반으로 투명한 트레이딩 데이터를 제공한다. 소셜미디어(SNS) 언급량이나 관심도에 의존하는 기존 리더보드와 달리, 실제 거래 데이터를 지표로 삼는 점이 가장 큰 차별화 요소다.

인튜이션 온보딩 캠페인에는 10만 USDC가 할당됐다. 참여자들은 거래 성과에 따른 USDC를 지급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당 10달러 상당의 리그오브트레이더스 토큰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트레이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그오브트레이더스는 향후 트레이더 맵의 적용 대상을 중앙화거래소를 넘어 탈중앙화거래소(DEX)와 탈중앙화금융(디파이·DeFi) 영역으로 확장해, 온·오프체인을 아우르는 글로벌 투자 데이터 허브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존팅리(John Ting Lee) 리그오브트레이더스 대표는 "트레이더 맵은 실제 거래 데이터를 중심으로 트레이더와 프로젝트 모두에게 투명하고 공정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생태계의 핵심이다"라며 "인튜이션은 코인베이스벤처스 등 글로벌 투자사들이 참여한 프로젝트로, 이번 온보딩이 거래 데이터 기반 웹3 인프라 확장의 주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