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인기 레스토랑 실시간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과 함께 특별 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10월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참여 고객 전원은 최대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또는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행운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 또는 웨이팅을 완료하면 자동 참여할 수 있다. 화면에 표시된 행운 쿠폰을 빗썸 앱에 등록하면 1000원, 1만원, 5만원, 100만원, 비트코인 1000만원 중 하나의 당첨금이 100% 지급된다. 원화 당첨금은 즉시 확인이 가능하고, 비트코인 당첨자는 오는 12월 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아울러 전국 220여 개 인기 맛집 방문을 통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행운 쿠폰 코드가 제공되는 방식이다. 참여 매장 리스트는 캐치테이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 앱을 통한 예약 참여와 매장 방문 참여는 각각 1회씩 가능하다.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빗썸 신규 가입 후 KYC(본인인증)를 완료하면 2만원 상당의 투자 지원금이 입금된다. 또한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전용 행운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3만원 상당의 원화가 추가 지급된다. 단, KB국민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한 모든 고객은 미쉐린 및 정상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고급 식사권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 고객은 빗썸 고객센터에서 개별 안내할 방침이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빗썸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