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젠틀,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한정 제품 100개' 완판 기록

입력 2025-10-24 10:31
수정 2025-10-24 10:32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젠틀(Dr.Gentle)'은 최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 컬렉션서울(Collection Seoul)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닥터젠틀은 전국 주요 성형외과·피부과에 시술 후 진정용 크림 및 수딩젤 등을 납품하고 있는 브랜드다.

닥터젠틀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의약품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리브랜딩하며 조명을 받았다.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들을 만나는 자리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실제로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며 만족도 높은 평가를 남겼다.

닥터젠틀 측은 별도의 광고나 SNS 홍보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 현상이 발생했다는 점을 주목하고 있다. 커뮤니티를 통해 자연스럽게 확산된 입소문만으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방문객들이 많았다는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미리 준비한 제품 100개가 일찌감치 완판되는 성과도 기록했다.



닥터젠틀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0개 한정 팝업 판매 공지를 게시했는데 커뮤니티를 통해 자연스럽게 소식이 확산되면서 완판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의료 현장에서 검증된 진정 기술력을 일반 소비자에게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젠틀 제품은 현재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