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원격 업무로 인사관리 서비스 강화

입력 2025-10-20 14:59
수정 2025-10-20 15:37

인터비즈시스템(대표 이동환·사진)이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아웃소싱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36주년을 맞은 인터비즈시스템은 전문성과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대상을 통해 내부 고객인 임직원과 외부 고객인 기업 모두에게 신뢰받는 HR(인사관리) 서비스 리더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인터비즈시스템은 변화하는 근무 환경에 맞춰 2018년 ‘원격업무지원시스템 특허’를 취득하며 R-BIZ 센터(업무지원센터)를 중심으로 효율적인 근무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 특허 취득 이후에는 대기업을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사업 지원 센터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고객 핵심 업무 효율화와 가치 창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2023년 고용노동부 장관상(일자리창출공헌 부문) 수상, 2025년 한국 HR서비스산업대상(HR서비스기업 대상) 수상으로 양질의 고용 창출과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 ISO 45001 인증으로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등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인터비즈시스템은 “‘전문화와 신뢰를 바탕으로 사람과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는 HR 서비스 리더’라는 비전 아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