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도 반려견과 함께 가요"…대명소노그룹, 티웨이항공과 프로모션 전개

입력 2025-09-30 16:20
수정 2025-09-30 16:21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여행업계가 항공부터 숙소까지 한데 모은 프로모션으로 모객에 나서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펫 동반 제주 여행 프로모션 '티펫 투 제주'를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티펫 제주 노선을 이용, 소노캄과 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을 예약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부터 숙소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주요 혜택은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 20% 할인, 소노캄·소노벨 제주 식음시설 20% 할인, 소노캄 제주 펫 플레이그라운드 무료입장권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이 일상화되고 있는 만큼, 항공에서 숙소까지 여행의 전 과정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소노그룹이 인수한 티웨이항공은 트리니티 항공으로 사명을 바꾼다. 내년 상반기를 기점으로 사명 변경 절차와 항공기 도장 디자인 등을 비롯한 전면적 리브랜딩에 나설 예정이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