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입력 2025-09-24 16:03
수정 2025-09-24 16:04

LG생활건강이 2025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생활용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재구매율 1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매년 탈모와 두피 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7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석권했다.

‘닥터그루트 VIP 헤어세트’는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두피 혈행 개선까지 되는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토닉을 주요 구성품으로 선보인다. ‘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라인은 흡수가 2.9배 더 잘되는 비오틴 캡슐과 에스신이 함유된 포뮬러가 사용 즉시 두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 외 구성품인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는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으며 두피 환경을 케어해 탈모의 근본부터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178년의 독일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에서 10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 구성품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가 사용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시그니처 컬렉션 프리미엄 세트’도 내놨다. 178년 독일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피지오겔’, 7년 연속 1등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128년 전통 영국 클래식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71년 치약 연구의 혁신 ‘죽염’ 등의 브랜드를 풍성하게 담은 고품격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컬렉션 세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주 만에 탈모 증상 완화 효과가 있고 두피 혈행 개선 효능이 있는 ‘닥터그루트 멀티퍼펙션 샴푸’와 59년 탈모 두피 연구 기술의 결정체인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탈모 증상 샴푸’가 구성품에 포함됐다.

이와 함께 차세대 보습 장벽 크림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리제너러티브 크림’과 ‘죽염 메디케어 글루타치온 치약’, ‘유시몰 치약’ 등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국내산 흑염소와 귀한 전통 재료를 진하게 담아낸 ‘리튠 흑염소 진액 골드’는 LG생활건강 이너뷰티 연구소의 철저한 검증을 거친 엄선된 원료를 가지고 정성을 다해 만들어졌다. 지리산 일대 농장에서 홍삼을 먹고 자란 흑염소를 고아내 특허받은 공법으로 배합한 성분과 26가지 전통 재료가 사용됐고, 특유의 비린 맛과 약재 쓴맛 등의 잡내를 줄여 섭취할 때 거부감이 덜해 처음부터 뒷맛까지 진하게 마실 수 있다.

‘리튠 진저레몬 진액 골드’는 따뜻한 기운과 레몬의 향긋함을 더해 만든 제품이다. 하루 한 포로 생강, 레몬, 사과 등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를 섭취하여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과 지중해의 햇살을 듬뿍 머금은 이탈리아산 오렌지 100% NFC 착즙액, 유기농 인증 받은 튀르키예산 사과 등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