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G, ‘도심 러닝부터 자연 트레킹까지’ 호텔·리조트 가을 프로모션

입력 2025-09-05 15:23
수정 2025-09-05 15:24
이 기사는 09월 05일 15:23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아시아금융그룹(회장 박근범)의 호텔사업부가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과 자연을 배경으로 각 호텔·리조트의 입지적 특성을 살려 마련돼 각기 다른 가을 여행의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강원도 정선의 대자연 속에 자리한 메이힐스리조트는 약 600실 규모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머무는 내내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리조트 입구를 따라 펼쳐진 천변 산책로에서는 초가을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인근에는 카지노, 골프장 등 다양한 레저 인프라뿐만 아니라 가을철 걷기 좋은 명소로 잘 알려진 운탄고도 트레킹 코스가 위치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메이힐스리조트는 9월 한 달간, 운탄고도 트레킹을 즐기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행 후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히 풀어줄 ‘사우나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하는 ‘늦캉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으면 객실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서울 중심에 위치한 호텔미드시티명동은 명동, 청계천, 경복궁 등 주요 관광지와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호텔 루프탑에서는 가을 하늘과 어우러진 서울 시내 전경을 한눈에 조망하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도심 속 러닝 코스로 인기가 높은 청계천, 인근에서 다양한 마라톤 대회가 열려 러닝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입지를 선사한다.

호텔미드시티명동은 가을 도심 러닝을 즐길 수 있는 ‘런 서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스타그램에 러닝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투숙객에게는 무료 조식권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박 예약 시 최대 15% 객실 할인을 제공하는 ‘연박 특가 패키지’도 운영 중이며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4성급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전 객실에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어 객실 안에서도 제주의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인근에는 산책로와 주요 관광명소가 자리해 자연 속 트레킹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을철에는 선선한 바람 속에서 해안과 오름, 들판을 거닐기 좋아 최적의 도보 여행 코스로도 손꼽힌다.

제주항공우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해피 어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한적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제격이다. 투숙객 대상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참여 고객 전원에게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김유경 기자 you0126@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