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대표 문철우)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스타일링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무아스는 ‘스마트 앤 심플(Smart & Simple)’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며 감각적 경험과 실용적 편의를 더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리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풀문 백라이트 발광다이오드(LED) 벽시계, 자동 디스펜서, 미니 오토매틱 멀티 플립 시계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일상 속 사소한 불편을 해결하는 실용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디자인 경쟁력도 국내외에서 꾸준히 입증하고 있다. 스마트 핸드바 LCD 빌트인 체지방 체중계와 미니 오토매틱 멀티 플립 시계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2025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는 풀문 오로라 무드 등 LED 시계 등이 선정되기도 했다.
유통망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플랫폼 영역에도 진출했다.
한명현 기자 wis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