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쓰리에이치의 대표 브랜드 3H지압침대가 지난달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12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3H지압침대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 리빙셀렉션 내 신규 매장으로 입점했으며, 대표 제품인 △3H지압침대 인베스트, △스파인얼라인, △지압쇼파 820 SOFA, △노블레스 소파를 등을 중심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완성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압침대 브랜드’로 소개하고 있는 3H지압침대는 경혈 지압 및 온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프리미엄 헬스케어 시장의 본격적인 공략을 통해 고객 확보에 나선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전 제품 대상 7~10% 할인 혜택 제공과 방문고객 대상으로 스포츠화장품 ‘아스릭손’ 휴대용 1개 증정, 구매고객 대상 온열마사지기 ‘뜸뜨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쓰리에이치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 현대백화점 오픈은 3H지압침대의 매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3H지압침대만의 헬스케어를 직접 경험해보고, 그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