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OST를 무대 밖에서도 들을 수 있게 됐다.
NHN링크에 따르면 '건전지 아빠' OST '아빠와 나의 꿈'이 오는 31일 오후 12시 발매된다.
NHN링크가 제작해 올 여름 선보인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는 따뜻한 스토리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관람하며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지난 29일 기준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에서 모두 관람객 평점 만점을 기록하고 있다.
OST '아빠와 나의 꿈'은 '건전지 아빠'에서 전하는 가족의 사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밝고 감성적인 듀엣송이다. 극 중 동구 아빠 역할을 맡고 있는 정원철 배우가 아빠 부분을, 핑크퐁 성우 활동 중인 이성은 양이 아이 부분을 맡아 노래했다.
'아빠와 나의 꿈’에는 아빠와 아이가 서로에게 사랑 및 응원을 전하며 성장해가는 과정이 담겼다. '너의 꿈을 위해 아빠는 멈추지 않아', '우리 함께 꿈을 노래해'와 같은 가사를 통해 아이 곁에는 언제나 아빠가 있다는 믿음의 메시지를 전한다. 신스팝 기반에 경쾌한 멜로디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르며 함께 하는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건전지 아빠'의 따뜻한 메시지를 그대로 담은 '아빠와 나의 꿈'을 통해 다시 한 번 공연의 감동을 느끼면서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조만간 작품 내 다양한 음악도 추가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건전지 아빠'는 오는 8월 24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공연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