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특집]휴가는 호캉스지! 외치는 그대에게

입력 2025-07-29 06:58
수정 2025-07-29 16:33
한여름의 열기가 온몸을 지배하는 요즘, 집만큼 아니 어쩌면 더 편안한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달콤하기 그지없다. 휴가 시즌을 맞이해 국내 유수의 호텔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름밤의 감성과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담은 프로모션들을 눈여겨보고, 설레는 호캉스 경험을 누리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심야식당&바 아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무더운 여름밤, 도심 속에서 여유와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심야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통 일식 레스토랑 ‘모에기(MOEGI)’에서는 일본식 이자카야 분위기를 연출한 ‘심야식당’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노렌(일본 전통 천막 커튼), 타루(일본식 목재 술통) 등 일본풍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생선회, 해산물 샐러드, 은대구구이, 타코와사비 등 이자카야 스타일의 메뉴를 사케, 위스키, 하이볼, 맥주 등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사케 1 도쿠리혜택을 제공하며, 투숙 고객 중 선착순 50팀에는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모에기의 정규 영업 종료 후인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클럽라운지 & 바’에서는 한강의 야경과 함께 여유로운 미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바 아워(Bar Hour)’를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와인 또는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바 부아쟁 해피아워’
호텔 나루 서울 22층에 위치한 바(Bar) 부아쟁에서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을 비롯해 진토닉, 위스키 소다, 기네스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세미 뷔페 스타일의 디저트, 치즈바도 포함되어 치즈와 과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푸드 메뉴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1인 4만9000원이며, 3만원 추가 시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야외 다이닝'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한정 야외 다이닝 ‘서머 오울(Summer OUL)’을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김치볼, 불고기 바오, 물회, 수박 화채 등 계절에 어울리는 창의적인 요리와 화채, 식혜, 서울 뮬 칵테일 등 한국적인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음료를 선보인다. 운영 장소는 호텔 15층 야외 가든 테라스로, 날씨에 따라 실내 바 오울(2층)로 변경되어 동일한 메뉴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선셋 루프톱 풀 패키지(Sunset Rooftop Pool PKG)’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호텔&레지던스에서는 무더운 여름밤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선셋 루프톱 풀 패키지(Sunset Rooftop Pool PKG)’를 선보인다. 탁 트인 도심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프톱 야간 수영이 포함된 구성으로, 객실 1박, 루프톱 야간 수영 입장권 2인, 선베드,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서울, 카바나에서 즐기는 ‘헤븐리 모먼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카바나에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할 ‘헤븐리 모먼트(Heavenly Moment)’를 선보인다. 노을로 물드는 남산을 배경으로 이른 저녁부터 해가 저문 푸른 밤까지 둘만의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카바나 곳곳은 꽃 장식과 생화 꽃다발, 풍성한 촛불로 채워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과 소프트 드링크도 함께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8월 22일까지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콘래드 서울, ‘아이스크림 & 와인 페어링’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37그릴앤바에서 달콤한 수제 아이스크림과 향긋한 와인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콘래드 서울의 파티시에가 독창적으로 개발한 세 가지 수제 아이스크림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매칭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복숭아와 라임의 상큼한 풍미에 엘더플라워의 은은한 향을 더한 셔벗은 가벼운 산미가 매력적인 소비뇽 블랑과 함께 제공된다. 논알콜 옵션으로 청량한 샤르도네 스파클링 주스도 마련되어, 술을 즐기지 않는 고객도 아이스크림과의 완벽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정상미 기자 vivi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