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감성을 가득 담은 간식 차가 직장인을 찾아간다.
홍콩관광청이 오는 8월 서울·경기 지역 직장인을 대상으로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간식 차를 통해 직장인을 응원하는 이벤트다. 홍콩 디저트와 굿즈를 전달함으로써 일상에서도 홍콩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는 총 30개 기업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직장인은 8월 10일까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회사 소개와 함께 홍콩에 가고 싶은 이유, 홍콩에서 꼭 즐기고 싶은 것을 작성하면 된다.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간식차는 홍콩 디저트 전문 브랜드 홍콩다방이 참여했다. 홍콩다방은 홍콩식 밀크티, 동링차, 동윤영 음료와 에그와플 등 인기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홍콩에서 간편결제가 가능한 카카오페이 특별 할인 쿠폰, 홍콩 티셔츠, 스티커, 여행 가이드 리플릿 등을 포함된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로 받은 굿즈와 간식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앞서 홍콩관광청은 지난 6월 홍콩 캠퍼스 어택을 진행했다. 서울과 부산 지역 5개 대학교에서 진행된 캠퍼스 어택에는 25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당시 현장에서는 이벤트 시작 한 시간 여 만에 간식이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