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 콜라보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7-14 16:00
수정 2025-07-14 16:40
그릭요거트 브랜드 요즘(YOZM)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모바일 머지 퍼즐 게임 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와 연계한 형태로, 게임 속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콜라보 제품은 ▲‘플레인 그릭요거트 with 블루베리 콩포트’, ▲‘소프트 그릭요거트 with 크리스피 그래놀라’ 2종으로 해당 제품 속에 동봉된 이벤트 쿠폰을 통해 총 3가지 참여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벤트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약 7주간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 게임을 다운로드 후 실행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즉석 당첨 방식의 두 번째 이벤트는 요즘 제품 내 동봉된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한 뒤, 인쇄된 난수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 시에는 요즘 그릭요거트 3종과 함께 산리오캐릭터즈 보조배터리, 하트 키링 등 다양한 굿즈가 증정되며 그릭요거트 정기구독 2회차 제공 혜택도 포함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요즘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와 후기를 SNS에 공유 후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요즘 글라스 요거트볼 또는 공식몰에서 이용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임예슬 YOZM 마케팅 매니저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함에 즐거움을 더하는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일상 속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요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