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럽 대디, 오는 13일 29CM 공식 입점…기획세트 11종 최대 29% 할인

입력 2025-07-11 09:00
프리미엄 청소용품 브랜드 스크럽 대디(Scrub Daddy)가 오는 13일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에 공식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29CM의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콘텐츠인 ‘일요입점회’를 통해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 총 11종의 기획세트를 단독 공개한다.

스크럽 대디는 ‘청소가 즐거워지는 경험’을 지향하는 청소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물 온도에 따라 경도가 변하는 특수 소재, 20개 이상의 표면에 스크래치를 내지 않는 기능성, 다양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상반기 런칭 이후 누적 5백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입점은 청소용품에 있어서도 디자인과 효율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으로, 특히 트렌디한 감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입점 당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일요입점회’에서는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한 스타터 키트, 주방·욕실·거실 등 공간별 루틴을 완성할 수 있는 올인원 키트 등 총 11종의 기획세트를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크럽 대디 코리아 관계자는 “29CM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채널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함께 제안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스크럽 대디의 기능성과 디자인, 그리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운 청소 경험이 29CM 고객들에게도 새롭고 긍정적인 자극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