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코리아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의 한국 출시 30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끼리 페스타’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끼리’는 고유의 순수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을 선보이며, 프로페셔널 셰프부터 리테일 소비자에게 알려진 브랜드다. 벨코리아는 끼리 브랜드 출시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하여 제품 구매 이벤트부터 팝업 카페까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끼리 케이크 만들기’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끼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여 ‘나만의 케이크’를 만든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참여 폼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문자를 통해 제품의 구매 인증만 진행해도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우승자에게는 파리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2차례에 걸쳐 회차별로 경품을 나누어 지급하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당첨될 수 있는 빅 이벤트로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방법과 내용은 끼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끼리 파트너스토어도 30주년을 맞아 30곳으로 확장했다. 끼리 파트너스토어는 베이커리 카페들과 함께 ‘끼리’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하며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독자적인 프로그램이다.
끼리 팝업 카페도 함께 운영을 시작한다. 서울 마포구에서 오는 15일부터 오픈되는 팝업스토어인 ‘끼리 카페’에서 끼리 크림치즈로 만들어진 다양한 음료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간편식 등을 맛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끼리 3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가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들에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통한 세일즈로 끼리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