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유엔사부지 인근 다목적건물 '제이더블유베르데' 분양 중…즉시 입주 가능

입력 2025-07-04 10:00
서울 용산 이태원동 유엔사부지 인근에 신축 건물 ‘제이더블유베르데’가 분양 중이다. 해당 건물은 준공 완료된 상태로 즉시 입주 가능하다.

제이더블유베르데는 연면적 840㎡ 규모의 4층 다목적건물로, 6호선 이태원역과 녹사평역이 가까운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일반회사 사옥, 엔터테인먼트 오피스, 프라이빗 레지던스, 외국인 대상 임대사업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주택 및 근생시설로의 용도 변경도 가능하다. 판매처에 시공사가 있어 구입자가 원하는 대로 용도변경 및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건물판매가는 3.3㎡ 당 4000만원으로 원가에 가까운 수준이다.

이태원대로에서 건물이 바로 보이며, 높은 대지에 신축되어 1층에서도 용산공원 조망권이 확보된다. 무인관리시스템으로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고, 7대 자주식 주차 공간, 13인용 대형 엘리베이터를 갖췄다. 230㎡ 면적의 5층 루프탑은 옥상정원으로 만들어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변에 용산국제학교, 서울독일학교, 덜위치칼리지서울영국학교, 프란치스코외국인유치원, 남산국제유치원 등 외국인 학군과 이태원초, 청파초, 리라초, 용산중고교, 중경고, 오산중고교, 성심여중고교, 보성여중고교 등이 있다.

시공과 PM은 과거 성북동에서 고급주택을 공급해온 지원하우스와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코번하우스 하우젠이 맡았다.

한편, ‘제이더블유베르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