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유아동 독서 교육 서비스 브랜드, 키즈스콜레

입력 2025-06-24 04:53

키즈스콜레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5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키즈스콜레는 대교 그룹의 유아동 독서 교육 서비스 브랜드로,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리딩 멘토링’과 성공적인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후 활동 등 간단한 과제를 통해 독서의 깊이를 넓히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미션을 모두 성공할 시 1% 리딩장학금도 지급한다.
또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차별화된 영유아 도서를 제공한다. 세상 모든 자연과 쉽고 재밌게 링크하는 1% 자연관찰책 ‘야호, 자연아!’, 아이들의 삶이 예술이 되는 순간을 만들어주는 ‘THE 그림책 아트’, 그림책과 자기계발의 만남 ‘THE 그림책 마인드셋’, 1% 생활 속 수학 놀이터 ‘THE 그림책 매쓰’ 등이 주목받고 있다. 구독 서비스 ‘월간 1% 리딩’을 통해 키즈스콜레만의 1% 도서를 매달 부담없이 만나볼 수도 있다.

이외에도 전국에서 운영 중인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와 ‘키즈스콜레 리딩클럽’에서는 1% 프리미엄 도서를 기반으로 4~9세 유아동 학습의 기초인 ‘문해력’을 6가지 필수 영역으로 학습할 수 있는 육각형 문해력 프로그램 ‘리터러시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좋은 독서 교육 환경 형성과 문해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