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5월부터 '목요 코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목요 코인 페스타는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종목을 선정, 거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시 고객 이벤트다.
목요 코인 페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공지를 통해 이벤트 종목을 공개하고, 같은 주 일요일까지 해당 가상자산에 대한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참여 미션'과 '순위 미션'으로 구성된다. 참여 미션은 기간 내 이벤트 종목을 1회 이상 거래해야 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정해진 수량의 가상자산을 균등 분할 지급한다. 순위 미션은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거래량 상위 100명을 대상으로, 순위에 따라 추가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실시간 거래량 순위는 코인원 랭킹보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코인원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첫 거래 이벤트', '환승지원금 이벤트' 등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거래 이벤트에 참여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얻어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선보여 혜택이 가장 많은 거래소라는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