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세무 도움 서비스 삼쩜삼과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것으로, 빗썸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 삼쩜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급액을 조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인정된다.
환급액이 0원인 참여자 중 빗썸 생애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시 4만 포인트 ▲웰컴 미션 완료 시 2만원 ▲최초 거래 시 3만 포인트까지, 총 9만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가 제공된다.
환급액이 있는 빗썸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웰컴 미션 2만원 ▲최초 거래 3만 포인트에 더해 1000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 쿠폰까지 최대 5만1000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 4만 포인트 쿠폰은 이벤트 참여 다음날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되며, 최초 거래 혜택 3만 포인트 쿠폰은 6월 5일 문자메시지로 일괄 발송된다. 모든 쿠폰은 6월 8일까지 등록해야 하며, 지급된 빗썸 포인트는 원화 또는 가상자산으로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다소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세무 서비스와 가상자산을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삼쩜삼과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