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은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코인원 '5월 황금연휴 이벤트'는 모든 참여조건을 달성한 회원 대상으로 총 3000 테더(USDT)를 균등 분할 지급하는 이벤트로, 오는 2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해당 기간 내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고 스택스(STX), 컴파운드(COMP), 오르카(ORCA) 등 3가지 종목의 거래를 완료해야 한다. 혜택은 이달 2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코인원은 이날부터 이달 31일까지 '5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년 11월 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코인원은 해당 조건을 달성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참여 혜택은 다음달 13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5월 황금 연휴 기간을 맞아 간단한 참여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가상자산 투자 수익과 이벤트 참여 혜택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